본문 바로가기

리뷰 & 필드테스트/화장품

홍조현상 완화 및 피부장벽개선 루보릴M

 

촌년병이라고 불리는 홍조현상!

매우 스트레스가 아닐 수가 없죠.

특히나 홍조현상이 심해지는 겨울철에 특히 관리를 잘 해줘야하는데요.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홍조현상 완화에 큰 도움이 되는 크림인 루보릴M 제품입니다.

 

짜잔~!

 

피부완화에 탁월한 효능으로 유럽특허권까지 획득한 만큼 믿고 써도 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모공과 모세혈관에 자극을 주면서 피부가 빨개지고

 

그 뿐만 아니라 피부의 건조함으로 피부가 따끔거리거나, 간지러운 분들에게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건조할 때 관리를 잘 안해주면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는 현상에도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해준다고하니

피부를 튼튼하게 강화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유럽특허성분인 골든 카모마일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해요.

카모마일은 수분을 빨아들이고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카모마일 제품으로도 여럿 수분화장품이 많이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피부진정, 피부영양, 피부장벽강화

 

 




제품의 포장상태입니다.




無 파라벤, 無 페녹시에탄올, 無 취에 대한 부분이 보이네요.


페녹시에탄올은 화장품에 쓰이는 방부제 역할인데 미생물,세균,부패를 억제하는 기능입니다.





제품에 대한 주의사항과 다국어 제품사용설명서입니다. ㅎ



제품이랑 같이 들어있ㄴ던 포스터인데요.

여럿 홍조현상이 있던 분들에 대하여 완화됐던 사진과 함께 

제품설명이 들어있네요 



제품이 30ml로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입니다.

포장지에 들어있는 내용이 고스란히 제품에도 똑같이 표기되어있네요 




사용 방법은 아침, 저녁 2번 건조하거나  홍조현상이 있으신 부위에 바르시면 되구요.

루보릴M 제품을 사용한 후 수분크림이나 보습크림을 추가로 덧발라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있다고

제품 사용설명서에 적혀져 있네요.


추가로..

혈액 순환 개선, 항산화, 항균, 항염, 할알러지 효과와 미백 기능성 성분도 가려움증 감소에 대한 효과도 있다고 해요.



<제품 바르기 전>



<루보릴M 바른 후>


살색에 가까운 색으로 끈적이지 않는 촉촉하고 산뜻한 크림타입이라

바를 때의 느낌은 모이스춰라이징 같은 수분감이 느껴졌습니다.

굉장히 쉽게 펴발리면서 다 바르고 났을 때도 끈적임은 남지 않아

평소에도 바르고 다녀도 될 것 같습니다.



<루보릴M 바르기 전>



<루보릴M 바른 후>




저는 홍조현상도 살짝 있지만 

무척 건조함의 현상과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부분에 바르기도했는데요.

 제품 5일 정도 발랐을 때 확실히 효과가 나오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ㅎ


위에는 제가 5일정도 제품을 발랐을 때 빨갛게 있던 피부가 하얘진 걸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