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물품

애즈랜드 무료 스티커 제작했어요~개굿

안녕하세요.

 

 

애즈랜드(http://www.adsland.com) 에서 이벤트로 무료스티커,무료명함 등을 만들어 줘요.

 

배송비 2,500원만 결제하면 무려 1,000장이나 스티커나 명함을 만들어 주는데요.

 스티커로 1,000장이나 되면 정말 몇년은 써야겠어요 ㅋ

저는 다이어리에 붙일 용도로 스티커를 제작해서 도안을 신청했습니다.

 

사각재단스티커(90x50) 사이즈로 원하는 이미지 아무거나 사이즈 규격만 지켜서 만들면 된답니다.

 애즈랜드 사이트에서 기본적으로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주는데요. 첨부파일에 같이 올려놨어요.

 애즈랜드 사이트에 들어가면 상단메뉴에 [무료주문]을 눌러서 접수를 진행하면 됩니다.

 

 

 

 

가이드라인 파일로 JPG,포토샵,일러스트 어떤 확장자든 상관없이 제작하시면 됩니다.

다만! CMYK 방식으로 작성하여야 스티커가 인쇄됐을 때 모니터와 같같 동일한 색상의 품질이 가능합니다.

 RGB보다는 CMYK 방식으로 작성하셔야 좋아요!

 

제가 이번에 만든건데요 ㅋ 이름하여 '생체리듬 스티커'입니다 ㅋ

다이어리에 배변활동과 생활에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일들을 다이어리에 스티커로 붙이기 위한 스티커 ㅋ

 

 

배달을 시켜먹었거나 오늘 외식을 했다면... 그날에 그 스티커를 붙여주는거에요 ㅋ

똥은 똥을 쌌다면... 그날에 쌌다구 표시하는거죠 ㅋㅋㅋ

 

자기 이름으로 네임스티커를 만들어도 좋고... 다양한 방법으로 스티커를 만들어서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많이 이용하세요~ ㅋ

 

 

Adsland_EventJubo.ai

 Adsland_EventJubo.psd